한 말씀 올립니다.

2017.02.03 15:31

김성아

조회 수126

유의원님께 한 말씀 올립니다.

전, 대구 덕원중, 대륜고를 거쳐 서강대를 졸업해서
현재 서울 강동구에서 조그마한 부동산을 하는 평범한 가장입니다.

제 처와 애들까지 5 식구라 …
먹고 살기가 너무 힘드네요..

평소 유의원님 정말 좋아했습니다. 지금도 당연히 좋아하고요…
하지만, 이번 대선은 새누리당이나 바른정당에서 나오는 후보는 그 누구라도 찍지 않을것입니다.

제가 우리 다섯 식구 먹여살리지 못해 굶어 죽는 한이 있어도
이번만큼은 “정의”가 구현되어 이명박정권부터 박근혜정권까지 탁탁~ 털어(정치보복이라 해도 좋지만)
정말 개판이 된 이 나라의 민주화가 구현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너무 간절해서입니다.

유의원님의 경제정책은 정말이지 … 심오한 고민이 아니면 나올수 없는 유의원님만의 강점입니다.
의원님이 대선에서 승리하시면 우리 국민이 조금이나마 먹고 살기 편해질것 같고 또 최소한 그러한 토대는 잘 마련하실거란 확신이 100% 듭니다.
하지만 이번만큼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출마포기하란 뜻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시고요…

민주화가 먼저입니다. 정의가 먼저입니다.
그 이후. 다음번 선거때쯤에도 민주화나 정의가 땅에 떨어져있거나 충분히 회복되지 못했다면.. 그 책임은 오롯이 지금의 새누리, 바른정당의 몫입니다.
역시 유의원님을 뽑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차기 선거때 정의가 충분히 바로 잡혀있다면… 저와 우리 집사람. 그리고 처가집.. 누님/매형들, 조카들.. 전부 피를 토하는 마음으로
유의원님 찍으라고 강력히 권유할 것입니다.

유의원님이 대선승리 후 , 이 나라의 정의를 바로 잡겠다고 만약 공약하신다면 저는 오히려 더 화가 날것 같습니다.
현재 책임있는 정당에 몸 담은 그 죄로 자중하시고 “내 잘못이다. 정말 미안했고 지금도 미안하다”란 말을 듣고 싶습니다.

진짜 우리 나라… 이게 나라입니까? 대. 한민국에서 큰 대자 빼야 되는거 아닙니까?
오늘도 특검이 청와대 압수수색 못하고 철수 했습니다.
청와대가 신이 머무르는 신전인가요?
바른정당에서 청와대 앞에 단식 농성을 해서라도 특검에 힘을 실어주고 정의를 바로 세우는데 앞정서야 그 죄값이 조금이라도
빨리, 조금이라도 많이 덜지 않을까요?

일주일 굶어도 죽지 않습니다. 대선행보도 중요하지만, 김무성대표와 단 두분만이라도 청와대 앞에서 단식하시는 모습? 볼수 없을까요?

유의원님은 반드시 대통령이 되실 분입니다.
전 그렇게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진정성, 따뜻한 보수? 다 필요없습니다. 정의… 정의를 세워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