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실은 보시길]여가부 폐지에 대한 반응이 뜨겁죠?

2017.02.18 13:57

대전시민

조회 수153

유시민이 말한 큰기술이라는게 이런것도 포함됩니다. 작은거 같지만 여가부 폐지는 정말 큰 문제입니다. 이명박도 여가부 폐지를 걸었지만 결국 못했죠. 가령 문재인만 봐도 표를 얻기 위해서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되겠다고 말할 정도니까요. 더군다나 여성시대니 메갈리아니 워마드니 하는 극렬 페미나치가 난동을 피우는 요즘 여가부 언급조차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남성들이나 여가부가 쓸데없다고 생각하는 여성들의 반응이 뜨거운겁니다. 그냥 작은 문제 같은데 이렇게까지 뜨거운 반응일 줄 의원님도 몰랐을겁니다. 이렇게 소소하지만 반대여론때문에 공약으로 걸기 어려운 걸 거시면 됩니다.

가령 예를 들어서 지금 많은 국민들은 극악무도한 범죄자에 대한 사형에 동의하는 사람이 많지만 범죄자에 대한 인권이니 뭐니 시민단체들이 반대해서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공매도금지 같은 것도 수백만 개인주식투자자들이 원하지만 기관과 외국인 눈치때문에 하기 쉽지 않구요.

유승민의원은 정말 똑똑합니다. 지식 많고 머리 회전도 빠르다는 거 전국민들이 압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유승민의원 스타일상 경제정의나 안보 같은 것에 구체적이고 풍부한 지식으로 말해도 교수님 강의 듣는 거 같습니다.

똑똑하고 젠틀한 트럼프가 되십시오. 여가부 폐지 같이 아무것도 아닌 거 같지만 말하기 쉽지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런 것들을 공략하시면 됩니다. 단순하지만 효과는 굿입니다.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1
대전시민

대전시민

2017.02.18 14:05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1&aid=0009043367 여가부 폐지 기사에 지금 댓글만 5800개가 넘었습니다. 이런 뜨거운 반응 의원실에서 최근에 본 적 있습니까? 유승민 의원이 대선출마 선언 할 때도 이정도 반응은 아니었습니다. 유승민 캠프에서 꼭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쓰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