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국민이보는 선거결과

2020.04.20 12:27

홍시

조회 수46

유 의원님 오랬만에 들렀는데 아직 간판은 ‘바른 미래당’이네요. 항상 강건하길 바랍니다.
*통합당 폐인 원인을 들면
1.인재를 키우지 않았다 : 통합당의 정체성에 대한 교육이 없었다. 그냥 정권심판만 외치니—- 사실 코로나 대처, 긴급생계금지원은 현 정부서 잘한것입니다
2. 정확한 분석에 의한 공천이 되어야 한다.: 여당은 민주원장, 공천위원장등이 서로 협력하여 길게는 1여년 전부터 지역에 필요한 인재를 준비했습니다
예를들면 주민의 피로도가 있는 야당의 다선위원 지역에 산뜻한 인재를 미리 주민들에게 흘렸습니다
(야 원대대표지역에 당 대변인을 등 )
3.대통령 선거 후 대표, 비대위원장을 몇 차례 바꾸었지만 할 때마다 당협위원장을 바꾸고 또 실제 공천할때는 또 바뀌기도 하니 신이 아니고야 당선 되겠습니까?
4.같은 ‘메세지’를 내야 합니다 ; 유 의원께서 포플리즘이라고 선거기간중 말씀하셨는데 의견에는 동의 하지만 대표, 선대위원장과 다른 메세지를 내니—
이 점은 참고해 주기 바랍니다.
5.이번에 극우에 속하는 자들이 정리는 좀 되었읍니다만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TV에 나오는 평론가(대표의 멘토라 소문난자도 있음) 중 극우에 속하는 자의 의견을 상당히 받아들이는데
보통의 국민은 동의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1.중도적 영역으로 외연을 넓여햐 합니다.(어느 신문엔가 젊은이들 중에는 민주당이 우파라고도 한다고 하니 깊이 생각해야 할것 같습니다)
2.젊은이들을 키워야 합니다. 얼마 지나면 또 그 나물에 그밥이 아니라 4년 뒤에 국회에 입성할 수 있는 사람을 발굴 양육해야 합니다.
총알 받이로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3.호남지역도 어렵지만 모든 선거구에 후보를 내야 합니다. (이번에 의도적이기도 하지만 ‘김무성’의원 같은분을 광주에 보냈으면 했는데—)
4.지도부를 잘 뽑아야 합니다. 정치력도 중요합니다( 일반 국민보다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었음)
5.정말 새로운 우파 정당이 되어야 합니다.(시대 착오적인 친박,친이는 소멸되어야 하고 과거에 대한 명료한 입장 정리도 필요함)

의원님! 평범한 시민이 투표 결과 보고 답답한 마음으로 몇자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