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의원에게 질문합니다

2019.10.08 10:36

333

조회 수9

안녕하세효.

뉴스기사를 읽다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유승민 바른미래당 비당권파 모임인 ‘변화와 혁신을 위한 비상행동’ 대표는 조국 법무부 장관을 지지하고 검찰개혁을 촉구하는 서초동 집회의 손을 들어준 문재인 대통령을 겨냥해 “서초동 집회는 조국 일가의 비리를 비호하는 홍위병 집회”라면서 “국론분열이 아니라고 하면서 대통령이 국론분열에 앞장서고 있다”고 맹비난했다.

이런 기사를 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보수도 진보도 아닙니다.
그런거 신경 안쓰고 그냥 누가 더 실현 가능성 있는 내용인가를 두고 판단해서 투표하는 사람입니다.)

유승민 의원께서 홍위병이라는 의미를 모르시지는 않으실것 같습니다만, 서초동 집회에 나오신 분들도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그 분들을 대한민국 국민이라 생각하신다면 단어선택이 부적절 한건 아닌지…

서초동 집회가 홍위병이면 광회문 집회는 뭔가요??
왜 같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한 집회인데 유독 한쪽만 그렇게 심하게 말하시는 이유는 뭔가요??
그 분들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가요??
오히려 그런 단어 선택이 국민들을 더 분열시키신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으신가요?
제가 이상한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우리편 더 싸우라고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는 듯한 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런건지…

본인 생각에 잘못된 집회라 생각하시면 홍위병이란 단어보다, 집회에 나오신 분들에게 잘못된 이유를 설명해 드리는게 맞는거 아닌가효??
서초동 집회, 광화문 집회.
그 집회에 나온 사람들 만이 대한민국 국민이라 생각하시는 건가효??
본인의 삶이 더 벅차 집회 나오는 것 조차 생각 못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유승민 의원께서 말 뿐이 아닌 국민을 위한 국회의원 이시라면, 국민에게 그런 말을 하기 전에, 그렇게 나올수 밖에 없는 이유를,
그렇게 해야만 하는 이유를 찾아서 그걸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앞으로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국회의 일에 참여 할수가 없어서 국회의원을 뽑아서 잠시 국민의 대표를 맡긴거 아닙니까??
저는 그렇다고 배웠습니다.
그 자리…영원한거 아닙니다.
언제든지 국민들이 돌려 받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영원하지 않는 자리에서 영원한 것처럼 행동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유승민의원은 을입니다.
국민이 갑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여당, 야당을 떠나서 국민을 위해 생각해 주십시오.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