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의원은 대구 혁신도시에 관심이 없죠?

2019.01.30 14:19

오렌지군단

조회 수150

유승민 의원은 대구 혁신도시가 지금 어떤 상황인지 아세요? 자기 지역구인데 어찌 관심이 하나도 없나요?

어제 정부에서 발표한 예타 면제사업에 대구는 산업철도선이 선정이 됐습니다. 근데 2순위로 요청한 대구 3호선 혁신도시 연장선은 포함되지 못했습니다.

혁신도시는 유의원 지역구입니다. 어떻게 이에 대해서 한마디 없습니까? 님이 그래서 지역구 국회의원 자격이 있습니까?

지역구도 제대로 못 돌보면서 무슨 대권입니까? 때려치세요. 대구시, 대구 동구청도 혁신도시에 아무런 관심이 없습니다. 혁신도시는 망한 도시입니다. 죽은 도시입니다.

한번 내려와서 보세요. 현실이 어떤지.. 교통은 불편해서 다들 차 가지고 다니고, 버스는 딱 2대 배차 간격 넓게 다닙니다. 이게 대구 혁신도시의 현실입니다.

대구 혁신도시 주민들은 분노를 넘어 체념하고 있어요. 저도 서울에서 내려 온 이주민인데, 잔뜩 기대를 갖고 신도시니까 전폭적인 대구시의 지원이 있겠지 했는데, 웬걸? 아무런 지원도 없습니다.

전혀요.

그래서 이번 예타 면제 발표를 계기로 혁신도시에 맘 떠났습니다. 그냥 기대를 말고, 서울로 다시 가서 출퇴근하려구요. 주위 사람들도 실망한 사람들 많습니다. 대구는 수성구, 국가산단 등 구도심만 챙긴다구요. 혁신도시는 민주당 정권에서 시행한 거라 대구시는 그냥 정부 돈이나 받아쳐먹으려고 시늉만 할 뿐이에요. 그러면서 지역인재 채용은 어찌나 강조를 하는지 참..

다 집어치우고 저는 대구 혁신도시 반대론자로 돌아섰습니다. 그냥 때려치세요.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